본문 바로가기
수입차/RAMBORGHINI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

by 공.대.남 2021. 7. 18.
728x90
반응형

보기만 해도 심장이 뛰는 람보르기니 우르스!!

남자의 로망이면서 SUV의 끝판왕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차량입니다. 람보르기니 본사에서 연간 생산량을 300대로 한정 한만큼 일반도로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차량입니다.

그렇다면 가격과 실사진을 여러분들께 공유하겠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란 ~ ?

한 때 전소미 차량으로도 많이 알려졌었습니다.

 

전소미 본인 유튜브에 나온 장면입니다.

 

전소미 해명

"리얼리티 촬영할 때 회사에 부탁을 해서 연예인 최초로 시승 협찬으로 탈 수 있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전소미는 "그래서 반지도 다 빼고 조심스럽게 탔다. 엔진소리를 듣고 심장이 막 뛰더라"면서도 "기사가 나가자 다들 화나요를 누르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고합니다. 이렇게 화낼 일인가 싶더라. 그렇게 많은 건 처음 봤다"고 말했습니다. 

 

전소미는 "하지만 그것도 너무 좋았다. 진짜 산 게 아니고 일주일만 지나면 실체와 진실을 알 것"이라고 여겼다고 하는데요, 전소미는 오히려 "조회수가 많이 나올 것"이라고 실검 요정다운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전소미는 "첫 날 실검에 오르자 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해명을 하자고 했는데 두자고 했다. 그런데 다음날까지 실검 1위라 회사에서 알아서 해명을 했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우루스라는 모델은 슈퍼카이자 드림카의 상징인 람보르기니에서 출시하는 suv모델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외관사진

람보르기니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슈파카 위주로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2018년에 처음으로 suv를 도전한 람보르기니, 생각의외로 많이 선전하였습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SUV 중 가장 빠른 차량입니다.

최고속도가 무려 305km/h로 빠른 속도감이 SUV라는 것을 잊게 될 것 같습니다.

 

 

 

시동을 걸기 전 스타트 버튼은 레드컬러 덮개를 열어 누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마치 게임하듯 역동적인 스포츠카 주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네요. 개인적으로는 빨간색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맘에 드시나요???

 

 

 

황소같은 모습과 전면의 라디에이터모습은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훤칠하게 느껴집니다.

후면의 경우 해치백 느낌이 살짝 듭니다. 해드램프는 전면과 동일하과 Y자가 누워있는 모양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가장 대표적인 색상이죠. 노란색입니다.

람보르기니가 아닌 일반차에 노란칼라라면 택시로 오해받을 겁니다.

유일하게 노란색이 소화가능한 람보르기니 우르스입니다.

 

 

금방이라도 웅~하면서 치고 나갈것같은 모습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에 대한 정보

연비 : 7.9KM.L

최고 속력 : 305KM/h

세상에서 가장 빠른 suv다

람보르기니 중에서 유일하게 뒷자리가 있따.

 

 

 

람보르기니의 재도전?

요즘말로 suv분야에서 폭망을 했다는 람보르기니는 이후에도 쭉 suv시장 영역은 거들떠 보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랬떤 람보르기니의 마음을 돌렸던 이유는 하나! 간단합니다.

 

바로 돈입니다!! 2000년대를 넘어오면서 오프로드용이 아닌 가족과 함께 즐기는 suv시장으로 관심 갖고 넘어온 것인데요. 이게바로 2017년 출시한 우루스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실내사진

차량 내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고급스러움의 끝판왕으로 보입니다.

기어를 보면 이게 전투기인지 자동차인지 헷갈립니다ㅎㅎ

편의장치는 많지 않지만, 원래 이런차는 그런거 생각하고 타는 차량이 아니니깐요^^

 

 

 

람보르기니 우루스 제원

끝장나는 이녀석을 본격적으로 파헤쳐보겠습니다. 4.0의 v8 기통의 이 차는 최대 650마력과 89.7kg.m의 토크로 무려 시속 305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차체는 전장 5.112mm, 전고 1.680mm, 전폭 2.016mm 축거 3.060mm로 기본적으로 덩치가 있는 편입니다. 차체가 낮고 날렵하기만 한 스포츠카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꿀 덩치의 매력을 새롭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승차감은 그렇게 좋은편은 아닙니다. 딱딱한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합니다.

2억5천만원을 호가하는 이 차량은..

오너 연예인으로는 소유, 로꼬, 오승환 등이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점은 좌석에서 자체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점!

 

마사지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만한 기능도 없네요. 람보르기니에 마사지 기능이 들어간다니, 상상도 못했습니다 ㅎㅎ

얼마나 시원한지는 모르겠지만 이부분은 직접 해보신 분들의 후기론 괜찮다고 합니다. 따로 돈 주고받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려나요.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위 차량의 가격은 2억56,00만원입니다.

 

 

 

유지비를 한번 알아볼까요?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유지비는 평균 연비가 5~7km까지 나온다고 하지만 기름값 걱정하고 타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루스의 특징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2017년 12월4일에 이탈리아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외면은 전투기와 흡사한 디자인이지만 내부 디자인에서는 운전자 중심으로 디자인이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 트라다모드나 스포츠모드를 비롯하여 온로드와 오프로드 두마리의 토끼를 잡겠다는 출사표를 내던졌습니다. 

 

 

람보르기니의 우루스의 제원

해당모델의 경우는 전폭은 2,016mm 전장5,112mm 전고1,638mm으로 구성되었습니다.

v8엔진을 사용하기에 8개의 실린더를 주축으로 최고출력인 650마력을 뽑아내는 대단한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최대토크는 86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