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차/PORECHE

포르쉐 카이엔 가격

by 공.대.남 2021. 7. 13.
728x90
반응형

프리미엄 SUV 세그먼트에서 독보적인 DNA를 자랑하는 카이엔을 더욱 강화한 쿠페 모델을 포르쉐코리아에서 국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포르쉐의 SUV 모델인 카이엔이 쿠페로 새롭게 태어났는데요. 오늘은 멋진 카이엔 쿠페 모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이엔 쿠페는 역동적인 디자인과 커스텀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며 기존 카이엔과는 차별화된 느낌으로 국내에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신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 모델은 강력한 드라이브 성능과 혁신적인 섀시 시스템 그리고 디지털화된 디스플레이, 운영 콘셉트, 광범위한 연결성 등을 갖춘 최신 기술이 반영된 차량으로 포르쉐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의 경우 더욱 날렵해진 루프라인으로 새로운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더 역동적인 느낌으로 스포티한 감성을 풍기고 있습니다. 후면부의 경우 독특한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와 2개의 개별 시트로 구성한 뒷좌석 또한, 2개의 다른 루프 콘셉트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신형 2020년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의 경우 20mm 더 낮아졌기 때문에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리어 도어와 휀더는 18mm 더 늘어나면서 더욱 강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신형 포르쉐 2020년형 카이엔 쿠페의 경우 속도 감응형 파워 스트리얼 플러스, 20인치 알로이 휠, 전후방 카메라를 적용한 파크 어시스트,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등이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형 포르쉐 2020년형 카이엔 쿠페의 경우 SUV에서 최초로 어댑티브 루프 스포일러가 적용되었는데요. 이는 카이엔 터보의 액티브 에어로다이내믹의 특징을 그대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댑티브 리어 스포일러는 90km/h 이상의 속도에서 135mm까지 확장되어 후륜의 접지를 증가시키게 되어 차량이 더욱 공기의 흐름을 잘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실내의 경우 통합형 헤드레스트가 적용되고, 8방향 조절이 가능한 앞좌석 스포츠 시트는 편안함과 지지력을 제공하고 있어요.

 

 

 

트렁크 용량의 경우 기본 625리터의 용량으로 일상생활에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뒷좌석 폴딩을 하게 될 경우 1540리터까지 용량이 확보되기 때문에 큰 짐도 적재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의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1억 136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으며, 4인승 모델과 5인승 모델로 구성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2가지 모델로 출시가 됩니다.

지금까지 더욱더 새로워진 2020년형 포르쉐 카이엔 쿠페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수입차 > PORECH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쉐 911 카레라 T 가격  (0) 2021.07.13
포르쉐 타이칸 터보S 가격  (0) 2021.07.12
포르쉐 모든 모델 총정리  (0) 2019.06.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