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입차/PORECHE

포르쉐 타이칸 터보S 가격

by 공.대.남 2021. 7. 12.
728x90
반응형

남성의 로망 자동차 바로 포르쉐 타이칸의 최상위 모델인 타이칸 터보 S가 국내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포르쉐 코리아에서는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터보 S 모델을 2021년 5월 13일 출시하였는데요.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모델의 디자인은 포르쉐의 멋진 디자인 DNA를 반영하여 깔끔하고 럭셔리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포르쉐 타이칸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 새로운 포르쉐의 시대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전면부에서는 윤곽이 명확하게 드러난 윙 디자인과 동시에 강력한 헤드램프 디자인은 이 차량의 매력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이유를 말해주는 것 같네요. 또한, 후면으로 가면서 더욱 낮아지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루프라인은 차량이 세련되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완벽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포르쉐 타이칸 S는 많은 사람이 인정할 정도로 멋진 디자인으로 나왔네요. 후면으로 길게 이어지는 라이트 바의 글라스 디자인은 포르쉐 레터링과 같은 혁신적인 요소 생각되네요.

포르쉐 타이칸의 실내 인테리어는 운전자 중심의 공간을 잘 반영하여 인체공학적인 느낌이 드는 실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진화된 느낌 스포츠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높은 수준의 실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포르쉐 타이칸은 가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인테리어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환경이라는 주제에 맞춰 혁신적으로 재활용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인테리어는 전기자동차 스포츠카의 미래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모델이 국내에 출시가 되면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타이칸 터보 S 모델의 경우 총 배터리 용량이 93.4 kWh로 퍼포먼스 배터리 플러스를 기본 사양으로 탑재하고 있습니다.

최대 충전 전력으로는 270kW의 충전 전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는 국내 기준으로 289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거의 300km 정도의 주행거리라고 생각하시면 편하겠네요.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모델의 경우 기존 전기차에 사용되는 400V 전압을 대신하여 800V 전압을 사용하는 시스템을 최초로 적용했는데요. 그래서 급속 충전으로 충전을 하게 될 경우 매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데요. 5분이라는 시간 동안 급속 충전을 하게 되면, 100km까지 주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22.5분 동안 충전을 하게 되면, 배터리 잔량이 5% 일 경우 80%까지 충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우 짧은 시간 동안의 충전으로 전기 스포츠카 모델이 이렇게 좋은 주행거리를 가질 수 있네요.

포르쉐 타이칸의 주행 모드로는 레인지, 노멀,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 개별 이렇게 5가지 주행 모드 구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개별 모드에서는 필요에 따라서 개별 시스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모드를 지정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최대 761마력이라는 엄청난 성능과 더불어 런치 컨트롤의 오버 부스트 출력을 통해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 2.8초라는 놀라운 가속력을 발휘합니다.

전기 자동차 스포츠카 모델이 2초 대의 엄청난 성능을 가진 전기 스포츠카 모델이네요. 최고속도는 260km/h의 스피드를 자랑합니다.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모델의 판매 가격은 4인승 모델과 5인승 모델 이렇게 두 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2억 3360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포르쉐 타이칸 터보 S 정말 멋진 꿈의 드림카네요. 지금까지 포르쉐 터보 S 모델에 대한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수입차 > PORECH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쉐 911 카레라 T 가격  (0) 2021.07.13
포르쉐 카이엔 가격  (0) 2021.07.13
포르쉐 모든 모델 총정리  (0) 2019.06.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