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홍대(서울)

홍대 피오나

by 공.대.남 2019. 8. 18.
728x90
반응형

 

피오니는 딸기케잌으로 정말 유명한 카페이고 홍대에서도 거의 탑급으로 유명한 카페로 알고있습니다.

 

 

이렇게 들어가시면 피오니 딸기생크림 케이크에 대한 만드는 방법이 붙어있습니다.

 

 

연남본점과 홍대점이 있고, 케이크 예약 또한 받습니다. 하지만 최소 2일전 선입금으로 받는다고 하네요!

 

 

 

음료는 커피,티, 기타로 이루져 있습니다. 저희는 딸기주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습니다.

 

 

케이크 진열대예요 정말 딸기딸기스럽고 너무 예쁘네요 케잌들이

 

 

왼쪽아래에는 푸딩, 타르트등이 존재해요 디저트류로 딸기생크림케잌, 믹스베리타르트를 주문하였어요.

 

 

이것이 믹스베리타르트입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버터맛과 아몬드맛 그리고 상큼한 딸기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가신다면 타르트 하나는 꼭 드시길 추천해드려욤

 

 

딸기생크림케잌도 준수합니다. 하지만 뭔가 딸기가 조금 부족한 기분이네요. 무난무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딸기 쥬스는 정말 건강한 맛이예요. 첨 마셨을때 생각보다 안달고 건강쥬스맛이 강하게 났어요!

단 딸기 쥬스 생각하시고 시키시지마세요! ㅎㅎ

 

 

전체적으로 무난한 카페였던거같아요 기대가 컸었지만 뭔가 너무 무난하다고 할까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FOOD > 홍대(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스노브(snob)  (0) 2019.0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