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산차/기아

2021 기아 더 뉴 k9 가격

by 공.대.남 2021. 7. 12.
728x90
반응형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모델인 기아 K9이 3년 만에 새롭게 페이스리프트가 되어 돌아왔는데요.

기아 K9의 경우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기존과는 느낌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풀체인지급 변화를 가져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기아 K9은 2021년 6월 15일 더 뉴 K9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K9 모델이기 때문에 각종 기술들이 더욱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기아 K9은 동급 최고 수준으로 다양한 첨단 주행 사양과 안전사양 그리고 편의사양을 적용하여 최상의 상품성을 갖추고 있는데요. 기아 K9에는 세계 최초 적용된 전방 예측 변속 시스템인 PGS 시스템이 적용되었으며, 기아 최초로 적용된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적용하였는데요. 이는 편리하고 안정적인 주행 환경을 구현해주고 있습니다.

기아 K9의 디자인은 기존의 고급스러우면서 하이테크 한 감성을 한층 더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변모하였는데요. K9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전면부에는 너비와 크기를 확장한 기아의 패밀리룩인 타이거 노즈 그릴을 적용하였습니다. 그릴 안쪽으로는 V 형상의 정교한 크롬 패턴을 적용하여 럭셔리한 기아 K9의 얼굴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가로로 확장되고 얇아진 느낌의 헤드램프 디자인은 진보된 헤드램프 기술을 적용한 느낌의 디자인을 만들었으며, 크기를 키운 라디에이터 그릴과 대비를 이루며 슬림하고, 와이드 한 느낌으로 안정감 있는 대형 세단의 자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전면부가 기존보다 더욱 커진 느낌으로 웅장한 느낌을 줍니다.

측면의 경우 페이스리프트 모델답게 큰 변화는 없지만, 전면과 후면의 큰 변화가 있어 차량의 측면의 차체 길이가 더욱 크게 보이며, 균형 잡힌 실루엣과 볼륨감 있는 캐릭터 라인을 통해 중후한 느낌을 살렸고, 유니크 한 느낌을 주는 펜더의 가니쉬에 신형 기아 로고를 적용한 모습으로 더욱 독특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19인치 스퍼터링 휠을 적용하여 기아 K9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리어램프가 수평으로 연결된 방식으로 최신 자동차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세로형 램프 그래픽을 통해 정교하면서 안정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있습니다.

후면의 경우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는 와이드 한 디자인으로 더욱 차체가 안정적이며, 차량이 더욱 커진 느낌으로 웅장한 차체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내부의 경우 큰 변화를 주지는 않았지만, 포인트를 잘 살려준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또한, 첨단 사양과 안전 사양이 대거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아 K9에는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된 첨단 기술인 고속도로 주행 보조 2가 적용되었으며, 탑승객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다중 충돌 방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플래그십 세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기아 K9에는 지문 인식 시스템 적용과 필기 인식 통합 컨트롤러 그리고 터치스크린 기능이 적용된 뒷좌석 듀얼 모니터 등을 새롭게 적용하면서 기아의 플래그십 최신 기술을 집합체의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이외에 14.5인치로 확대된 최대형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시원시원한 화면을 구현하였고,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및 클라스터 그리고 더욱 확장된 헤드업 디스플레이 소프트 무선 업데이트, 지능형 헤드램프, 후진 가이드 램프 등을 적용하여 더욱 미래지향적으로 변모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출시된 기아 K8에 적용되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에르고 모션 시트를 적용하여 더욱 진보된 주행 질감 및 편의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아 K9의 파워트레인은 3.8 가솔린과 3.3 가솔린 터보 이렇게 2개의 라인업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넉넉한 힘과 조용한 정숙성을 원하신다면, 3.8 가솔린을 추천드리고,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끼신다면 3.3 가솔린 터보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기아 K9은 기존의 복잡한 트림 구성 체계에서 플래티넘과 마스터즈로 단순화한 트림 구성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기아 K9의 판매 가격은 3.8 가솔린 플래티넘 5694만 원, 마스터즈 7137만 원 / 3.3 터보 가솔린 플래티넘 6342만 원, 마스터즈 7608만 원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의 기아 더 뉴 K9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2021 기아 더 뉴 K9 가격표

 

 

728x90
반응형

'국산차 > 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k3 가격  (0) 2021.07.12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0) 2021.07.12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가격  (0) 2021.07.12
기아 더 2022 모닝 가격  (0) 2021.07.12
기아 스포티지 가격  (0) 2021.07.12

댓글